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이고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전문 기술

카테고리 없음

by 냐옹이바른마음 2020. 6. 3. 09:55

본문


성공적이고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전문 기술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매출을 향상시키려면 동영상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결과를 최대화하려면 비디오 마케팅에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모범 사례와 기본 원리를 배워야 한다.


아래 글은 훌륭한 출발점이다.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는 가능한 간결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약해서 관련 정보를 빨리 입수할 필요가 있다.


만약 더 긴 비디오가 불가피하다면, 그것을 단계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을 생각해보라.




고객들이 긴 비디오를 보고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특정 제품을 시연할 경우 동영상은 최대 20분까지 지속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나 승진을 광고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머물러라.


시청자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제작 가치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큰 예산이 반드시 큰 수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간단한 비디오는 화려한 비디오만큼이나 잘 할 수 있다.




비디오를 위한 컨텐츠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함께 일할 팀을 찾는 것이다.


당신이 친구, 가족 또는 다른 지인들이 그 일에 적합하다고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반드시 동료들을 참여시킬 필요는 없다.


기여하는 사람은 입력 내용이 미미하더라도 정당한 공로를 인정받아야 한다.




YouTube를 무시하지 마라.


유튜브가 첫 번째 방문지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무료 호스팅을 제공한다.


그들은 또한 모든 웹사이트 중 세 번째로 많이 방문된다.


유튜브는 비디오가 가장 많이 팔리고 검색이 두 번째로 많은 사이트다.


과소평가하지 마!



당신이 사용하는 콘텐츠는 흥미로워야 한다.


목적적합하고, 가치 있고, 재미있거나, 유익한 콘텐츠만 제공하십시오.


유튜브와 같은 인기 있는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지만 지루한 동영상으로 이들을 끌어들일 방법이 없다.


사람들은 그들이 받는 정보를 접대받기를 원한다.


콘텐츠가 재미있을수록 더 많은 시청자를 얻게 될 것이다.




동영상과 동일한 페이지에 전자 메일 목록에 대한 등록 양식을 만드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컨벤션이나 무역 박람회 같은 공공 행사에 방문한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거나 경험을 문서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연설을 하게 된다면, 친구나 가족을 데리고 와서 테이프로 녹음하십시오.




시청자가 다시 돌아오도록 컨텐츠의 매력적이고 신선함을 유지하십시오.


지루한 콘텐츠는 잠재적인 시청자들을 몰아낼 뿐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시청자들을 기다리게 하고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지 보고자 한다.


여러분이 더 좋은,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생산하면 할수록, 여러분의 시청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더 많이 공유하게 될 것이다.




비디오의 소개와 끝을 잊지 마십시오.


누구세요? 누구 밑에서 일해? 그 비디오는 무엇에 관한 겁니까? 마지막에, 다시 당신의 사업명을 말하고 시청자들이 구매를 하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받을 수 있도록 행동으로의 호출을 포함하라.




비디오에 있는 다른 소셜 링크에 대해 반드시 언급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우연히 당신의 유튜브 채널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면, 그들을 당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 페이지로 안내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의 다른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홍보함으로써, 당신은 추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와 연결하면 도메인의 트래픽이 빠르게 증가하고 온라인 시장을 통해 관심이 급증할 것이다.




프로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삼각대를 가져와라.


사람들은 이리저리 튕기고 흔들리지 않는 비디오를 보면서 속이 메스꺼워지는 경향이 있다.


모든 샷은 안정적이고 팬닝은 최대한 부드럽게 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머지 비디오를 볼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단지 몇 초의 시간을 갖는다.




수익성이 크게 향상되기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디오 마케팅을 고려해야 한다.


먼저 좋은 마케팅 계획을 짜는 방법을 이해하고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비즈니스 전략에 비디오 마케팅을 통합하기 시작할 때 이 기사의 조언을 기억하십시오.